12월 · 플레인하우스 기획전 오픈 ㅣ 여러분의 로망을 빠르고 합리적으로 지어드립니다.

공로그

안녕하세요 공간기록입니다. 🙂

오늘은 공간기록을 사랑해주시는 건축주분들께 도움이 될 만 한 좋은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그동안 공간기록의 콘텐츠에 관심을 갖고 지켜봐주신 분들께선 잘 아시겠지만, 공간기록과 함께한 건축주분들의 인터뷰 영상에선 늘 집짓기가 어려울 수 있지만, 그 과정을 이겨내면 더 만족스럽고 가치 있는 주택의 삶을 누릴 수 있을 것이란 말씀을 주시곤 하셨습니다.

평범하고 익숙했던 일상에서 벗어나 나만의 집을 짓고 산다는 것은 어쩌면 큰 준비와 용기가 필요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이와 더불어 코로나19 이후 자재값 상승으로 인해 전원주택에 대한 생각을 잠시 미뤄두신 분들 역시 많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공간기록은 생각했습니다.

공간기록의 디자인과 퀄리티를 살리되, 빠르고 경제적으로 집을 지을 순 없을까?

작은 생각에서부터 시작되어, 더 많은 분들께 나만의 맞춤 공간에서 가치있는 삶을 선사해드리기 위해
공간기록에서 간편하고 경제적이고 디자인적인 나의 집을 지을 수 있는 ‘Plain house 기획전’ 을 12월 한 달간 진행합니다.

담백하고 심플하여 유행을 타지 않고 꾸준히 사랑할 수 있는 플레인하우스는 공간기록의 다년간 축적된 데이터를 통해 빠른 기간동안
경제적인 비용으로 진행되며, 공간기록의 노하우가 담긴 사람을 향한 디자인의 공간으로 완성됩니다.

이유 있는 디자인으로 삶을 누리고 나눌 수 있는 여러분의 Plain house입니다.

순수 건축비 2억 7천 (부가세 포함)

※ 별도비용: 주방 · 일반가구 · 토목공사 · 정화조 등 부대공사 비용 / 인입비용 등

약 1500만원의 설계비 및 구조검토비용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으며
착공 후 약 4~5개월 안에 입주가 가능합니다.

※ 계약 유효기간: 계약일로부터 3개월 이내 착공
※ 하자담보책임기간(a/s): 건설산업 기본법 시행령 (제4조 별표에 의거)
※ 하자이행보증증권: 건설공제조합 발행 (공사금액의 3% / 1년 )

블로그 댓글 또는 유선 상담 (1544-1553)으로 문의주시면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플레인하우스 정면
좌측면
우측면
배면

총 생활 면적 약 40평 정도의 목조주택인 플레인하우스는
그동안 꾸준히 문의를 주셨던 공간기록의 스테디셀러 디자인의 부여, 함평 전원주택이 바탕이 되었습니다.

군더더기 없이 장식을 뺀 디자인으로 유행을 타지 않으며. 비례를 강조하여 형태에서 미를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습니다.
옆면에 비례감을 주는 비대칭 박공지붕은 다락 공간을 이용 시, 불편함을 최소화 한 실용적이고 기능적인 이유가 담겨 있으며
이와 더불어 비대칭 형태가 주는 리듬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아파트와 같이 획일화된 공동주거시설에서 벗어나, 저마다 다른 라이프스타일과 가족의 형태를 모두 수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LDK의 영역과 더불어 안방, 다락까지 마련되어 조금 더 유동적인 내부공간을 사용할 수 있으며,
한정된 면적에서 넓은 공간감을 느낄 수 있는 오픈 천장으로 설계되어 조금 더 새롭게 와닿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뿐만 아니라 사이트의 위치와 배치 방법에 따라 다양한 외부공간을 만들 수 있는 변화무쌍한 가능성도 함께 담았습니다.

인테리어 참고용 이미지
인테리어 참고용 이미지
인테리어 참고용 이미지

내부 인테리어는 내추럴 · 블랙&화이트 · 클래식 3가지 디자인으로 나눠 건축주가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공간기록에서 꾸준히 언급되거나 사용되었던 제품이기 때문에 누구나 호불호 없이 만족스러운 선택이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약 3개월에서 1년 정도의 설계 과정을 생략하여 4-5개월이라는 빠른 시일 내에 입주가 가능합니다.

주택 외관이나 내부에 대한 대략적인 안내를 위해 부여, 함평 전원주택 완공사례 포스트를 첨부합니다. 🙂

두 사례는 플레인하우스 기획전 내에 설계된 주택은 아니지만, 형태와 디자인이 근간이 되어 진행됨에 따라,
참고용으로만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lain house 는 디자인 특허중입니다.)

※ 기획전 모델은 Plain house 모델에 한해 진행된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원활한 소통과 투명한 프로세스를 바탕으로 건축주분들께 신뢰와 만족을 드리는 공간기록에서
그동안 마음에만 그리고 계셨던 주택의 삶을 이뤄보세요. 초록향 물씬 맡으며 소소한 낮잠을, 왁자지껄 즐거운 바베큐파티도,
간이 풀장을 설치해 시원한 물놀이도. 로망을 누릴 수 있는 기쁨의 공간이 됩니다

나의 보금자리에서 자연의 흐름과 함께 익어갈 수 있다는 것, 큰 창으로 보이는 전원의 일대기를 함께 할 수 있다는 것.
그리고 나와 우리의 공간에서 다채로운 일상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은 분명 삶의 변곡점을 만드는 값진 선물이 될 것입니다.

12월 한 달간 진행되는 플레인하우스 기획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안내 드린 부분 이외에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다면, 블로그 댓글 혹은 1544-1553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전국 지역 건축 설계&시공하는 공간기록의 더 다양한 프로젝트들을
블로그 & 인스타그램 &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URL이 복사되었습니다.